생활정보2014. 6. 13. 13:00

 

가족들과 남해 나비생태공원 나들이를 갔습니다. 아이들은 동물이나 곤충들에 관심이 많으니 나비도 아주 좋아하는데요.

 

남해 나비생태공원의 입장료는 일반 1천원, 청소년/군인 800원, 어린이 600원 입니다. 20명 이상의 단체시에는 각각 200원의 할인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운영시간도 파악하고 갔는데요. 3.1 ~ 10.31 하절기는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이 되고 11.1 ~ 2.28 동절기에는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이 되며 매주 월요일과 신정, 구정, 명절은 휴무를 한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헉...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공사중입니다.

덕분에 무료로 입장이 되었지만 많은 부분들이 보수 및 공사중에 있드라구요.

 

 

 7월 중순부터 나비테마파크로 재개장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내부 전시실이나 나비관과 야외는 입장이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들 옆의 아이는 나비를 계속 죽이고 있는데도 아빠나 엄마는 한 말씀 안 하십니다. 제가 한마디 거뜰까 하다 참고 넘어갔네요.

 

 

나비관이 타이틀인데 나비가 별로 없드라구요. 모두 탈출했나??? ㅋㅋㅋ

 

 

1층과 지하에 전시실에 박제들이 있습니다. 체험실이 운영을 하지 않아 아이들도 큰 흥미를 가지지는 못하드라구요.

 

 

대부분의 시간을 야외에서 보냈는데요. 나비와 공룡을 합친 테마공원으로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알에서 나온 공룡을 보고 좋아합니다.

 

그리고 입구에 떡하니 큰 공룡이 자리를 자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녀석 움직이고 소리도 내드라구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합니다.

 

얼마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일본편에서 출연했던 공룡 보다 훨씬 섬세하고 잘 만들어 졌습니다. 아래는 동영상 감상 한번 하시구요. 남해 나비생태공원은 7월 빛 축제 이전까지는 공사중이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나비 말고 요런 공룡들로 공원을 만들면 대박 일것 같습니다만...... ^^;;;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