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4. 22. 12:12

어제는 점심시간 조금 더 추가해서 땡땡이를 치고 파스타집에서 분위기를 잡았습니다.

파스타나 스파게티 같은 면보다는 밥이 먹고 싶어서 열심히 메뉴판을 봤죠.

오...리조또가 눈에 띄네요.

 

솔직히 말해 옛날 외국 있을때 3~4번 먹어 본적 말고는 평생 리조또는 먹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과감하게 신메뉴라는 마늘 버섯리조또를 주문...

 

내가 알기로는 마늘이나 버섯을 이용한 리조또는 원조인 이태리에서는 아주 잘 알려진 리조뜨로 알고 있는데요.

전 밥을 이용한 요리라는 이유로 무조건 주문...

 

메뉴판에는 AGLIO RISOTTO / GARLIC RISOTTO / 알리오리조또 라고 적혀 있습니다.

저 같은 촌놈을 위한 배려 인 것 같네요. ^^

 

 

학생인지 저 같이 땡땡이 치는 분들의 모습이 눈에 띄네요.

땡땡이 아닌가??? ㅋㅋㅋ

 

숙성된 올리브오일로 마늘과 버섯을 팬프라이 하여 만든 마늘 버섯리조또 입니다.

생긴 모양새는 괜찮은데...

 

먹어보니 맛있어요. 부드럽고 싸한 마늘향도 나면서 좋은 식감이네요.

14,000원 가치를 하는 듯. 맛있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메뉴선택하실때, 마늘을 이용한 버섯리조또 한번 드셔보세요.

향도 좋고, 식감도 좋고 아주 괜찬은 메뉴에요.

 

그럼 마늘 버섯리조또 생전 처음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알리오리조또/갈릭리조또/AGLIO RISOTTO ... 미리 보고 가세요...ㅋㅋㅋ...^^

 

-P.S-

AGLIO 가 이태리말로 알리오... 마늘인 것 같아요.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