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4. 6. 30. 12:47

 

최근 들어서 한낮의 온도가 한 여름을 방불케 하는데요. 이번주부터 서서히 비가 자주 보이면서 장마가 온다는 예보입니다. 2014년 장마는 7월 1일 ~ 10일 사이에 시작하여 7월 중순에 장마가 마무리 될것 같다는 예상이 많습니다.

 

어른들은 장마철과 그 이후의 본격적인 더위를 걱정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바다나 계곡에서 어떻게 하면 잘 놀수 있을지를 고민을 하는데요.

 

저희도 주말 아이들 물놀이 용품을 구경을 위해서 마트 물놀이 용품 코너를 유심히 보았습니다. 최근 물놀이 수영복, 수경, 튜브, 공 등등 각종 제품들은 대부분이 중국산이나 동남아시아 제품인데 내구성이 너무 떨어져서 1년 지나면 못 쓰는 것이 대부분이드라구요. 매년 여름철 물놀이 관련 상품들을 사야하니 부담 스럽기도 합니다.

 

제품을 구경을 하다 옆을 보니 전국 해수욕장 개장 일정이 잘 메모가 되어 있어, 잽싸게 사진을 찍어 왔는데요. 부산의 일부 해수욕장들은 6월 1일 개장한 곳들도 보이네요.

 

아래는 전국 지도중 서해와 제주를 중심으로 한 해수욕장 개장일정입니다.

 

 

서해는 해수욕장 별로 시기가 다 틀림을 알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름철 서해 바다를 가보지 못해서 한번은 꼭 가보고 싶군요.

 

 

동해 및 남해 지역의 해수욕장 개장 일정입니다. 부산은 6/1 개장도 보이고 동해바다는 차갑다 보니 7/13일 개장이 많이 보이는군요.

 

이상으로 전국 해수욕장 개장 일정 봤는데요. 올 여름은 덥고 힘들고 돈도 많이 쓰더라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항상 웃고 다녀야 겠습니다. 짜증아!!! 가라~~~ ^^...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