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4. 8. 27. 15:27

 

8월 25일. 엊그제 부산에 기록적인 폭우가 내렸는데요.

순간강수량으로는 역대 2번째 기록이었다고 합니다. 정말 하늘에 구멍이 난듯 비가 퍼붓고 천둥과 번개가 정말 무섭게 내리쳤는데요.

 

제 인생에 물이 무서워 보이는 2번째 날이기도 했습니다. 

근처 온천천에서는 할머니와 손녀가 탄 차가 물에 잠겨 사망을 했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있었는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일전의 갑작스런 비의 여파로 부산 동래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는 영업이 중단중인데요. 지하 전기실과 설비실이 물이 차면서 아직도 정상 전기공급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의 진행상황으로 보면 이번 주말도 영업재개가 가능할지 불확정한 상황이라고 하니, 추석대비하여 동래 롯데 찾으시는 분들은 미리 확인을 하셔야 겠습니다.

 

 

 

 

그날 밥 먹으러 동래 롯데마트 근처를 가게 되었는데... 정말 난리도 아니더군요. 하마터면 제 차도 물에 같이 잠길뻔 했습니다. ㅠ;; 지하주차장에 있던 모든 차들 뿐 아니라 지상에 있던 차들도 모두 침수가 되었는데요.

 

이 지역은 물에 잠길 지역이 아닌데, 물이 정말 무섭긴 합니다.

 

 

 

 

동래 몽뜰에 차돌박이 된장 먹으로 갔다가 불과 10분 사이에 이렇게 침수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상가들이 오늘도 청소만 하고 영업을 하지 않드라구요. 요기 사진의 몽뜰은 어떻게 다 치웠는지, 오늘 영업을 하네요.

 

이상으로 부산 동래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및 주변 상가들이 침수로 인해 기약없이 영업중단되고 있다는 점 포스팅했습니다. 당분간은 주변지역 가신다면 , 미리 확인하시고 가셔야 할 듯 합니다.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