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4. 12. 9. 21:05

 

에공...넘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제 귀찮아서 블로그 글도 못 쓰겠어요. 뭘 하면 1년도 안 가니... ㅋㅋㅋㅋㅋ

 

오늘은 왕관신발 이야기인데요.

얼마전 제가 구매하였던 신규 브랜드신발인 다다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왜냐구요?

사람들이 이쁘다고 하면서... 자꾸 아디다스라고 하드라구요. 뭐... 몇번은 그러려니 했는데, 제가 다다 직원도 아니고 계속해서 똑같은 설명을...ㅋㅋㅋ

 

 

 

아디다스라고 박박 우겨대는 사람들 때문에 신발을 몇번이고 벗었는데요.

그래서 옛날 아디다스 신발들 이미지를 뒤져보니 왕관신발을 사용한 모델도 있드라구요. 지금도 나오는게 있고...

 

멀리서 보니 아디다스 모양 같이 보이기도 하고...ㅋㅋㅋ

뭐, 어쨌든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걸 보니 이쁜 것 같습니다.

 

사고 나서 갑자기 추워져서 고이 모셔놨는데요. 빨리 따뜻해져서 신었으면 좋겠네요. 이제 막 나온 브랜드이니 나만의 신발이네요. ^^

 

 

 

 

제가 산 다다 신발 한번 더 보시구요. 요런 왕관신발은 다다 라는 거 알아주세요.

이상 브랜드신발 다다는 아디다스가 아니라는 것 알려드리네요.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