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5. 3. 17:11

오늘은 큰아이 레고를 사러 나갔네요.

제가 어릴적 레고를 너무 좋아했지만, 당시의 엄청난 비싼 가격때문에

부모님이 많이 사주지 못하셨는데요.

 

최근 부모가 되어보니 제 부모님 심정이 이해가 됩니다.

비싸도 너무 비싸니, 장난감 몇 세트 사고 나면 집안 살림이 거덜난 지경이지요.

 

레고 스파이더맨 신문사 공격이라는 버젼 상품인데요.

영화의 내용과는 다른 버젼 같군요. 처음 영화 각본이 이랬나? ^^

 

하지만 다른 레고 스파이더맨과는 틀린 점이 닥터둠 캐릭터가 있습니다.

또한 마블코믹스의 다른 캐릭을 몇몇 볼수 있는 점이네요.

 

 

 

 

최저가격 24,000원에 5월행사가격으로 구매. ^^

원래 65,000원 정도 하는 제품인데 신 봤어요.

 

 

 

난이도가 그렇게 높지는 않네요. 짧은 시간안에 만들어 냈습니다.

큰 아들이 이제 많이 컸나 보네요.

많이 안 도와주고 하나 하나 찾는 것만 도와주면 금방 만들어 냅니다.

 

 

 

둘째 녀석이 하나를 감췄는지, 캐릭이 하나가 안 보이네요.

영화내용과는 다른 레고 스파이더맨 신문사 공격 제품이였는데요.

스파이더맨의 위력 때문인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고 스파이더맨 신문사 공격 제품 리뷰였습니다.

좋은 황금연휴 되세요.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