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11. 16. 16:07

 

요즈음은 도통 포스팅 할 시간이 나지를 않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또 바빠지는 와이드 뷰 랍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인터넷에서 구매한 신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런칭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다다슈프림이라는 브랜드 에요.

 

겨울 운동화가 없어서 겨울 운동화를 찾다가 동글동글 귀여운 운동화에 꽂혀서 겨울 신발도 아닌데, 또 충동구매를 해버렸습니다. ㅠ;; ... 아~~~ 충동구매는 이제 그만...

 

 

 

{자료 : 다다슈프림 홈페이지 www.dadasupreme.co.kr}

 

 

이런 느낌의 러닝화 스타일의 신발인데요.

자체 분류에는 씨티 라이프라는 카테고리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평상시 과격한 활동을 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기능성은 전혀 고려를 하지 않고, 동글 동글하면서 귀여운 여자 운동화를 좋아하는데요.

 

동글한 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들고 특히나 왕관 로고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사람 시선은 의식하지 않는편이라 과감히 구매...^^

 

 

 

8만4천원 가격인데, 회원 가입하니 5천원을 적립금을 주고 바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또 이벤트로 적립급 10%를 준다고 하는데요. 오 요거 좋은 이벤트 같아요. 하지만 충동구매는 참아야 겠죠? ^^

주문 하루만에 도착을 하네요. 일단 배송은 100점.

오랜만의 운동화 주문이라... 두근 두근~~~

 

 

 

 

옹...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네요.

게다가 날씨도 다시 따뜻해져서 오늘부터 신었네요.

 

그런데 신끈이 좀 길어요. ㅠ;;

제 발 볼이 좁아서 그런건가??? 어쨌든 이뻐서 PASS...^^

 

 

 

 

제 뚱뚱한 다리가 완전히 날씬해 보입니다.

화려한 색상조합으로 모든 시선이 신발로 쏠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대만족...

 

 

 

사진보다 실물 색상이나 느낌이 훨씬 좋아요.

게다가 귀여운 운동화라고 구매 했는데, 엄청나게 가볍고 푹신하네요. 와~~~ 이런건 왜 쇼핑몰 문구에 안 넣은거죠???

 

완전 가벼운 운동화 에요. 나이키 프리보다도 더 가벼운 듯 해요.

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부지런히 신어야 겠습니다. 왕관 모양도 만족 만족...

 

이상으로 귀여운 여자 운동화를 위해 구매한 다다슈프림 레트로1985 득템 이야기였는데요. 귀여움 뿐 아니라 색감이나 가벼운 운동화로 아주 좋네요.

 

내가 널 지켜보겠어... 다다...^^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