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5. 8. 18. 18:11

 

수도권, 강원, 제주 할 것 없이 휴양지안에 풀빌라 수영장 있는 리조트, 펜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고급 휴양지를 따라가고 있어 좋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비싼 가격을 볼때면 괜히 좌절하는 건 저만 그런가염? ㅠ

 

얼마전 제주 수영장 이 딸린 리조트 펜션을 찾았었는데요.

극성수기임에도 가격 무시 방문한 ECOGREEN 리조트 입니다.

위치는 한림읍 귀덕리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바다 반대편 쪽 기슭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리조트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거금을 투자하고 방문을 했는데요.

와우... 조식 먹을때 사람 많은 것 보고 깜놀했습니다.

저희만 금전적으로 힘들지... 다른 분들은 힘들지 않으신가봐요. ㅋㅋㅋ

물론 휴가 기분 1년에 몇번 내지 못하지만, 달라진 세태를 또 느끼게 됩니다.

 

 

 

 

신축한지 얼마되지 않아 아주 아주 고급스럽고 직원들 완전 친절, 방도 완전 깨끗합니다.

오늘은 제주 수영장 딸린 리조트, 펜션 이니 수영장만 포커스... ^^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수영장이었는데요.

물도 엄청 깨끗하고 크기도 상당히 넓었습니다. 왠만한 호텔 수영장 보다 훨씬 좋다는....

 

그리고 당일 체크 아웃 하는 분들이 아침에 잠시 놀고 , 오후 늦게 체크인해서 노는 분들이 많아 11~2시 정도 까지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완전 우리집 수영장입니다. ㅋㅋㅋ

 

큰 메인 수영장 옆으로 아기들 배 높이의 작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밑으로 내려다 보니 캠핑 동이 따로 있었는데, 아기들 수영장이 또 있드라구요.

 

 

 

 

베드도 상당히 많고 의자, 화장실, 샤워실 상당히 구비가 잘 되어잇엇는데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그늘이 많지 않아 ... 아 뜨거... 아 뜨거 한다는 것이네요.

샤워 부스 밑에 베드를 들고 피신한 아주머니가 보이네요. ^^

 

한산한 곳에서 선탠하기를 바라는 분들에게는 강추 강추 입니다.

어찌되었던 왠만한 호텔 수영장보다 훨씬 좋은 곳이었는데요. 풀빌라 같이 놀다 왔네요.

 

제주 수영장 딸린 리조트 펜션 이야기였는데요.

아이들이 어리니 수영장, 바다, 계곡만 가게 되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