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식품정보2014. 4. 19. 18:59

큰 아이 생일잔치를 한다고 부모님을 초대했어요.

역시나 할머니께서 동네빵집에서 초코딸기케이크를 사오셨네요.

 

동네빵집에서 파는 케이크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가까운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하고...

 

 

앗! 그런데 폭주도 없고 초도 없어졌네요.

어머니! 안 받아오신 건 아니시죠? ^^

 

와우 초코딸기케이크네요.. 맛있어요.

케이크는 초코이고 상단 데코는 딸기네요. 처음 보는 조합입니다만, 맛이 괜찮습니다.

 

손주들 사랑해주시고 항상 챙겨주시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아들 화이팅~~~ 이다. 화이팅!!!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