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7. 2. 15:26

 

벌써부터 날씨가 더운데요. 이제 장마가 오려는지 하늘이 꿀꿀합니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은 6월1일 개장을 해서 6월에도 많은 젊은 분들이 수영을 하시더라구요. 전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해서 해운대는 잘 찾지 않는 편인데요.

 

오늘은 부산 실내 수영장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 바로 해운대에 위치한 그랜드호텔 수영장인데요. 부산시내 호텔 수영장에서는 50미터 풀이 없는 것으로 아는데, 그랜드호텔 수영장은 50미터 라인이 7개가 있으며 강습, 일일입장이 가능한 곳입니다.

 

부산 호텔 수영장 중에서 유일하게 일일입장이 가능하며, 수질도 상당히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단, 생긴지가 오래되어 시설이 조금 낙후되었고 워터파크나 최근 신식 수영장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수가 없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요.

 

 

 

 

 

해운대에 오래 거주를 하신 지역민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창을 통해서 바다를 바라볼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좋았던 점이 음식물 반입이 가능했고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아이들과 이용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스낵코너가 내부에 생겨서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기들 이유식이나 간단한 음료정도는 미리 말씀을 하면 되겠죠?

 

 

 

 

일일입장의 경우, 성인 9천원, 중고생 9천원, 어린이는 7천원이며 이용시간은 평일 6시에서 9시, 토/일/공휴일은 9시에서 7시까지 입니다. 성수기에는 별도 요금이 적용된다고 하오니, 한 여름철에는 유선 문의 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것이 미끄럼 시설이 되어 있고 유아풀이 따로 있는데요. 사진속에 보이는 구름다리가 그랜드호텔 수영장의 상징이라고 하더군요.

 

거창한 워터파크, 사람 많은 바닷가가 싫으신 가족들은 간단하게 물놀이 및 더위를 시킬수 있는 해운대 그랜드호텔 수영장이 괜찮답니다. 첨부사진들은 그랜드호텔 수영장에서 퍼 왔음을 밝히구요. 조만간 다녀와서 또 올리도록 할께요. ^^...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