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7. 22. 16:14

 

부산, 경남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이들과 마땅히 찾을 워터파크가 없었는데요. 최근 김해 장유에 롯데 워터파크가 들어서면서 경주, 김해 등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새로 생긴 롯데 워터파크는 국내 최대규모인 만큼, 가격도 국내 최고가격인데요. 성인 기준 종일권이 73,000원의 어마무시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산, 경남 지역이 경기침체로 허덕이고 있는데, 과연 이 가격으로 운영이 될까하는 의구심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통도아쿠아환타지아를 방문해 보게 되었는데요. 매년 무엇 때문인지, 장수 워터파크라서 낡은 시설일 것이라는 개인적인 오해로 인해 그동안 한번도 방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나름 괜찮드라구요.

 

아래는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운영시간, 이용요금, 입장료, 각종 대여요금 등의 정보입니다.

 

 

 

 

아침 9시에 방문을 했는데, 주차장이 반 넘게 차 있을 정도였습니다. 11시가 넘어가니 아주 많은 분들이 가족단위로 방문을 하셨드라구요.

 

 

 

 

다른 워터파크에 비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입니다. 골드 시즌이 5만8천원이고 3시권은 4만 3천원으로 3시부터 8시까지 빡시게 놀분은 요 상품이 아주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요건 썬베드, 방갈로 가격인데요.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늦으면 아무것도 빌릴수 없다는 것이 문제죠. 수도권 지역보다는 비교적 싼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조금만 가격이 더 낮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오전 일찍이라 아직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날씨가 흐려서인지 물이 약간은 차갑게 느껴집니다. 

 

 

 

 

저희 꼬맹이는 다리가 닿지도 않는데 혼자서 신이 났습니다. 여기 파도도 쎄고 재미 있드라구요. 파도 때문에 벽에 머리를 박고도 울지를 않네요.

 

 

 

 

파도풀은 작지만 세드라구요. 아이들은 너무 재밌어 합니다.

 

 

 

 

너 뭐하니??? 왜 거꾸로 내려가니? ㅋㅋㅋ

 

이상으로 며칠전 저희 가족이 다녀온 부산경남워터파크 중 큰 형님격인 통도아쿠아환타지아였는데요. 간략한 사진과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입장료, 운영시간, 대여요금 정보등을 살펴보았습니다.

 

나름 괜찮습니다. 안 가봤다면 가보세요. ^^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