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8. 5. 15:51

 

한국인들의 영어울렁증은 세계가 모두 아는 사실인데요.

10년을 넘게 영어공부를 해도 인사말을 뱉은 후, 다음 말을 하지 못하던가 알아듣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어공부의 왕도는 없으며 하나의 언어로써 접근을 해야 되지만, 입시문제 때문에 언어가 아닌 학문으로 아직도 그렇게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경제적으로 부유한 가정의 아이들은 어릴때부터 외국인 선생님이 있는 어린이 영어유치원이나 방학때마다 외국을 나가는 경우를 쉽게 볼수 있는데요. 부러울때도 있지만, 씁쓸한 생각이 드는 경험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어린이, 직장인 및 모든 한국인에게 영어회화로 좋은 방법은?

 

 

 

첫째, 바로 문장을 통채로 외우는 것 입니다.

 

조카 녀석이 어릴적부터 영어공부를 많이 하고 흥미가 있어 영어를 줄곧 잘했는데, 고등학교 진학 후 입시를 준비하면서 단어만을 외우는 모습을 보고 너무 안타까웠는데요.

 

쉬운 단어를 3~4개 조합하여 문장을 통채로 외움으로써 유아기 시절 언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취득하는 것이 가장 빠른데요. 말처럼 쉬운 방법이 아니라는 것이 문제입니다.

 

 

 

 

둘째, 외국인과 1:1 대화를 하는 것 입니다.

 

영어의 기본적인 베이스만 깔려 있다면 가장 추천할 만한 방법인데요. 외국인 선생님과 1:1 영어 방문수업을 진행하게 되면, 영어권 현지로 어학연수를 가는 것 보다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단, 많은 수업료가 소요되고 영어 선생님 자격 검증을 정확히 할수 없다는 것이 문제인데요.

유아 영어 방문수업을 하는 몇몇 외국인들은 시간 때우기 식으로 왔다 갔다 아르바이트 하는 분들도 볼수 있습니다.

 

 

 

 

셋째, 외국인과 1:1 전화통화를 하는 것 입니다.

 

얼굴을 마주 하지 않고 전화통화로 대화를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일정 주제를 정하고 먼저 예습을 통하여 충분히 준비후에 1:1 전화수업은 빠른 영어 향상이 가능합니다.

 

많은 직장인이나 6세에서 13세 자녀들의 부모님들은 전화영어수업에 매력을 느끼지만, 수업준비가 부족하게 되고 전혀 대화가 안되면서 스스로 그만두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영어 특성상, 직접적인 예습에 관한 코칭 및 상벌(?)이 제대로 되지 않는 문제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화영어를 스스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몇년전까지 전화영어학습의 돌풍을 일으키며 줄곧 선두자리를 유지한 곳이 있습니다.

 

6세에서 13세의 어린이 영어회화나 어느정도의 영어 기본이 있는 직장인에게는 전화영어가 가장 저렴하면서 효율적이므로 도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에 전화영어로 랭키닷컴 148주간 1위를 차지한 최고업체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 매드포스터디 [바로보기] : 전화영어수업의 최강자. 어린이 영어나 영어울렁증 직장인에게 추천.

 

 

 

 

 

 

하지만 어떠한 좋은 선생님을 만나던, 좋은 어학원을 가든, 완벽한 프로그램을 만난다 하더라도 자신이 노력하지 않으면 어학은 절대 언어로써 받아 들일수가 없습니다.

 

전화영어로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분은 예습과 스스로의 철저한 준비후, 수업에 참여하게 되면 영어실력 상승은 따놓은 당상이 될 것 입니다. 간단한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 해 보세요.

 

이상으로 어린이와 영어울렁증이 있는 직장인 및 한국인에게 영어회화 좋은 방법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망설이다보면 다른 사람들은 앞서 달려 가게 됩니다. 시작이 반입니다. 영어 고민 이제 그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