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2014. 8. 25. 23:07

 

 

제주 미천굴, 일출랜드는 SBS러닝맨 팀이 촬영을 다녀간 이후, 온라인 , 오프라인 할 것 없이 마케팅에 이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

 

관광지의 이름은 미천굴과 일출랜드 이지만 산책길과 공원같이 잘 꾸며 놓았습니다. 특히나 자연염색 체험, 티셔츠만들기, 칠보공예체험, 도자기 체험 등을 할수 있어서 가족 단위나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입장료를 내고 재료비 약 7천원~8천원을 내면 체험할 것들이 많습니다. 각각의 체험등은 30분 내외에서 마무리가 되니, 방문하셨다면 한가지 정도는 꼭 체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 미천굴, 일출랜드 입장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성인 9천원 / 단체 7천원 

▶ 65세 이상 8천원 / 단체 6천원

▶ 중,고등학생 6천원 / 단체 4천원

▶ 36개월부터 초등학생 5천원 / 단체 3천원

 

*** 단체는 30인 부터이고, 장애우/국가유공자/군인등은 단체요금 적용을 합니다.

     입장은 8시 30분 부터 일몰시간까지 운영되니, 일몰 2~3시간 전에 입장하여야 충분한 관람이 가능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미천굴이 1.7KM 길이로 아주 길지만 365미터만 관람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천연용암동굴로 1990년대 후반부터 개발이 시작되어 2000년대 초반부터 관광지로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한쪽 입구로 들어가서 출구가 많으면 시원하게 골라가면서 걸을만 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막둥이 무섭다고 하는 바람에 계속 목마를 태우고 왔다 오니, 에고공... 저기 계단 올라가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저질체력...ㅠ;;

 

여름철은 내부가 아주 시원한데요. 평균온도가 15도라고 하니, 아이와 함께 동반한다면 아이들 외투나 긴 옷을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제주 미천굴, 일출랜드 입장요금과 간략한 정보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사진 찍을곳도 많고 잘 꾸며 놓았으나, 한 여름에 간다면 땡볕에서 둘러보기가 힘드니, 여름철은 피하시는 것이 나을 것 입니다.

 

 

Posted by 다같이